HISTORY

MAINETTI
Tradition and Experience

Mainetti is truly global, we are able to offer
our customers more products in more locations,
supported by exible reuse/return to source
programmes that protect the brand and
improve environmental credentials.

MAINETTI SINCE 1961

메이네티의 역사는 숙련된 경주용 자동차 정비공인 로메오 메이네티(Romeo Mainetti)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메이네티의 역사는 레이싱 드라이버인 젊은 마르조토 백작들(the young Marzotto Counts)을 위해 레지오 에밀리아(Reggio Emilia)에서 발다뇨(Valdagno)로 떠난 숙련된 경주용 자동차 정비공인 로메오 메이네티(Romeo Mainetti)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젊은 드라이버들의 아버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르조토 섬유기업의 가에타노 백작(Count Gaetano)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마르조토를 위한 옷걸이를 디자인하고 생산했던 이 사업은 점점 성장하여 곧 몬티(Monti), 산레모(San Remo), 막스마라(Max Mara), 리나센테(Rinascente) 및 GFT(Gruppo Finanziario Tessile)와 같은 이탈리아 내의 주요 의류 제조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Early 1950s

마르조토는 기성복 정장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이와 함께 옷걸이를 사용해야 했지만, 그 당시 모든 옷걸이는 목재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플라스틱 기업에서 일하고 있던 마리오 메이네티(Mario Mainetti)는 로메오와 함께 부피가 크고 값비싼 목재 옷걸이보다 의류의 연출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고품질의 플라스틱 옷걸이를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하였습니다.

1960s

로메오와 마리오는 형제인 지아니와 루이지와 함께 프라텔리 메이네티(Fratelli Mainetti: FM)를 설립하고 발다뇨 인근의 산 퀴리코(San Quirico)에 작은 공방을 열었습니다. 로메오와 마리오는 기술공학 분야를, 지아니는 마케팅을 그리고 루이지는 생산 관리를 각각 담당하며 1961년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메이네티의 발전
메이네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메이네티는 영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이후 프랑스, 캐나다, 네덜란드까지 진출했습니다.

1980s

1980년대 동안 북유럽을 중심으로 성장을 지속하다가 1980년대 말에는 인도 아대륙(스리랑카)과 동남아(중국, 홍콩)까지 진출했습니다.

1990s

1996년에는 Pendy Plastic Products를 인수하면서 동남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미국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메이네티는 품질 관리를 극대화하고 직원들의 복지를 보장하면서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자체 생산 역량을 보유하는 것을 기본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2000s

2000년 이래로 메이네티는 방글라데시, 이집트, 인도, 모로코, 루마니아, 터키 그리고 베트남에 생산 시설을 설립했습니다. 2005년 메이네티는 중국이 전 세계 소매업체들의 최대 원자재 공급국가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중국에 세계 최대 규모의 옷걸이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또한 미국의 Randy Hangers와 A&E Products 두 개의 기업을 인수했습니다.

MAINETTI KOREA

한국 메이네티는 2003년 국내에 설립되어, 글로벌 패션 및 국내 의류산업의 중심축 역할을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부자재 공급업체로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수도권 인근 지역의 생산공장과 물류창고를 통해 국내 전역으로의 신속한 배송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전 세계 50개국 이상의 협력 지사를 통해 최적화된 공급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서비스 경험과 생산 공장 현지와의 섬세한 의사소통을 통해, 오더 문의부터 공장입고까지 한국에 있는 Customer들에게 최적화된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arment On Hanger Programme

GAP, KOHL’S, MACY’S, MARKS & SPENCER 등과 같은 미국과 유럽의 대형 Retail Store에 한국 대표 OEM 수출 기업을 통해 다년간 옷걸이를 단독 공급해왔으며, 최근 국내에 진출한 Uniqlo와 H&M과 같은 유수의 글로벌 SPA 브랜드에서도 한국 메이네티 옷걸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메이네티는 글로벌 마켓의 축적된 경험과 Global Networking을 바탕으로, 단순히 옷을 거는 기능뿐만 아니라, 옷의 셰이프와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하여 Hanging, Display, Packing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Shaping Fashion이라는 Mainetti Group의 슬로건과 같이 Hanger는 Fashion의 일부라는 생각 하에 품질을 엄수하여 공급합니다.

환경에 대한 약속

메이네티는 환경을 보존하고 회복시키는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

메이네티는 모든 지역 사회를 보살피는
데 진심으로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복지에 투자하는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

어떠한 사업에서도 높은 품질 기준은 매우
중요합니다. 메이네티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승인된 품질관리
원칙에 따라서 제품을 생산합니다. .